포스코건설, 고객소통 영상·사진 공모전 시상…60작품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5 10:49:47
  • -
  • +
  • 인쇄
전국 총 146작품 접수

포스코건설이 지난 24일 송도 사옥에서 ‘반짝반짝’ 포스코건설 영상·사진 공모전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회사의 주요 프로젝트를 주제 삼아 고객과 소통‧교감함으로써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 수상자 단체 사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지난 9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실시한 공모전에는 전국 각지에서 총 영상 24작품, 사진 122작품 등 총 146작품이 접수됐다. 전 국민 SNS 좋아요 투표와 사내 심사를 거쳐서 최종 최우수 2점, 우수 4점, 장려 6점, 입선 48점의 총 60작품을 선정했다.

수상자들이 이날 받은 상패는 자신의 작품을 인쇄한 포스코그룹의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 강판 ‘포스아트(PosART)’로 제작됐다.

이날 사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성우 씨(경기 파주)는 “파크원의 빨간 기둥과 여의도공원의 단풍이 어우러진 모습을 촬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출품을 통해 파크원만의 독특한 건축양식과 강렬한 색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전을 위한 온라인 카페를 운영해 모든 출품작을 공개하고 참가자들 간 커뮤니티 장을 마련했다. 출품 마지막 날에는 방문자 수가 3000여 명에 달했다.

수상작은 포스코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포스코건설 송도 사옥 로비에 전시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2026 크루즈 상품 다양화·다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발맞춰 상품 다양화와 다변화를 꾀하기 위한 2026년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세선 공급과 여행사들의 적극적인 모객으로 크루즈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25년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여행객 등

2

이랜드 스파오, 대한민국 해군 협업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대한민국 해군과 협업한 컬렉션을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파오는 '80년 바다의 수호자(Guardians of the Sea for 80 Years)'라는 테마로 대한민국 해군과 함께 직접 상품을 선정하고, 디자인을 논의하며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 컬렉

3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사업 제휴 업무협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제주신화월드와 전략적 사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간 제휴’ 사업을 중심으로 제휴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28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과 황웨이 제주신화월드 최고경영책임자(CEO)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