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4년 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고객 500명에게 5만포인트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0:51: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참좋은여행(대표 조현문, 이종혁)이 홈페이지를 전면 새단장 오픈하고 새로운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참좋은여행은 지난 2020년 모바일 페이지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한데 이어 4년 만에 변화된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해 9월3일 오전 9시 오픈했다. 

 

▲ 참좋은여행이 4년 만에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이번 새단장을 기념하여 9월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참좋은여행의 패키지, 에어텔, 골프, 허니문 등의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500명에게 잔금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약 1년여 준비기간을 거친 이번 개편을 통해 참좋은여행은 “모바일 기기의 고해상화 추세에 맞춰 접근성과 시인성을 크게 높이고 여행상품의 예약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유연한 인터페이스를 갖추었다”고 밝혔다.

먼저 메인페이지에서 기존 버튼형 배너만으로 접근 가능했던 카테고리를 숏폼 콘텐츠 등의 영상이나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로 진입 가능하도록 했다.

두 번째로 지역별 페이지를 크게 강화했다. 기존 대륙별 권역별 카테고리 분류에서 도시별 국가별로 세분화된 40여 지역 페이지를 신설하고 각 카테고리의 추천 상품이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배치, 여행상품 선택까지의 검색시간을 대폭 줄였다. 또, 지역별 페이지는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팀에서 직접 상품 노출 및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해 특가상품의 빠른 노출과 마감을 가능하도록 했다.

세 번째로 여행상품별 마스터 페이지 기능을 강화해, 출발일별 분류와 항공사 비교가 가능한 상품 요약페이지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 관심 상품 저장 및 최근 검색상품 조회 기능을 새로 만들어 상품 검색의 연속성을 확보해 예약 전환율을 높이고자 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해 참좋은여행사 전희정 마케팅 팀장은 “기존 홈페이지도 여러 여행사 홈페이지들 중에서 편리하고 깔끔하다는 평을 받았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확실히 가장 친근하고 효율적인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했다”며 개편 배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전년보다 47.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연결기준 올 3분기 영업이익이 1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4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 늘어난 1352억원을오 집계됐다. 교촌에프앤비는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발행된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소비심리 개선 효과에 더해 복날 여름 성수기, 치맥 페스티벌, 스포츠

2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Kanana)’의 웹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앱 뿐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카나나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웹 버전의 카나나는 URL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존 모바일 앱 이용자의 경우 동일한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한 뒤 사용할 수 있으

3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