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00일 맞이 '페리아 드 센텀'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0:51:0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00일(8월 4일)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 페리아 드 센텀(Feria de Centum)를 20일 시작했다.

 

▲ 페리아 드 센텀 이벤트.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8월 17일까지 ‘클레멘스의 7일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간 7일 출석을 달성하면 명중 능력치를 올려주는 ‘100일 기다림 증표’, 신규 장비 2종 '밤까마귀 부리 서클릿'과 '밤까마귀 날개깃 주얼' 등을 선물한다.

 

일반 던전 ‘번영의 땅’과 ‘수련의 숲’, ‘산코나 유적’에서는 2주씩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번영의 땅’에서 ‘사금 주머니’와 ‘모리온’ 드랍률이 8월 3일(목)까지 기존 2배로 상향된다. 3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하루 1시간씩 이용 가능하다.

 

100일 전날인 8월 3일부터는 탈 것, 무기 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을 전체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출시 일부터 8월 2일까지 실패한 합성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또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일 기념 특별 희귀 등급 글라이더도 제공된다.

 

페리아 드 센텀 이벤트와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서버그룹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월드 던전 첫 시즌이 23일부터 4주간 열린다. 거대한 전장 ‘칸델리움 대공동’이 20일 업데이트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

2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25년 KYWA 컨소시엄사업 교육수료자 우수사례 선정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 공동훈련센터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9월 20일까지 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인공지능(AI)

3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