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QWER 컬래버 확장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10:53:40
  • -
  • +
  • 인쇄
컬래버레이션 동료 및 스킬 초월 단계 확장
멤버별 신규 애장품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QWER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확장했다고 15일 밝혔다.

 

 

▲ 소울 스트라이크 QWER 컬래버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기존 컬래버의 흥행 성과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성장 부담을 완화해 보다 많은 이용자가 더 즐겁게 컬래버레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신화 동료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초월 최대 단계가 기존 3단계에서 5단계까지 확장돼 한층 강력한 성장이 가능해졌다.

또한, 컬래버 스킬 ‘눈물참기’도 최대 초월 단계가 확장되며, 멤버별로 신규 애장품이 추가됐다. 멤버들의 별명을 모티브로 한 유일 등급 펫 5종은 각성 단계가 확장되어 전투에서 강력한 지원 능력을 발휘한다.

새로운 신화 스킬과 유물도 추가됐다. 신규 스킬 '눈덩이 폭탄'은 단단한 눈뭉치를 투척해 폭발 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진화에 따라 빙결된 적에게 중복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신규 유물 '타락 천사의 성서'는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높이고, 최종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낸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QWER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주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해 축적한 포인트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애장품을 얻을 수 있는 ‘애장품Ⅱ 확정 상자’을 비롯해 ‘QWER 유일 펫 픽업 소환권’, ‘QWER 랜덤 소환권’ 등이 보상으로 마련된다.

신화 동료 ‘란’, ‘애장품 상자’, ‘이차원의 기억결정’ 등을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바람의 사원 복맞이 의식’도 새롭게 열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복지재단·별식품, 취약계층 식사 지원 맞손…‘광천별맛김’ 정기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복지재단과 맛김 전문 제조기업 별식품이 취약계층 식사 지원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이랜드복지재단은 별식품과 지난 14일 서울 강서구 이랜드글로벌R&D센터에서 취약계층 식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장광규 이랜드복지재단 이사장과 이성행 별식품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

2

네오위즈, ‘산나비 외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1월 스팀 출시 이후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얻으며 게임성을 입증한 만큼, 이번 닌텐도 스위치 출시를 통해 글로벌 콘솔 이용자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3

서울사이버대, 신·편입생 전자도서 1년 무료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6학년도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YES24 플랫폼을 통해 AI 문고(전자도서)를 제공할 예정이다.서울사이버대학교는 컴퓨터공학과와 국방AI학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북스와 협업해 통합형 AI 학습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단순한 교육이 아닌 ‘입학과 동시에 AI 학습 격차를 없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