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추석연휴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0:56: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일본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직항 정기 노선이 없는 도야마까지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통해 직항으로 운항되며, 출발일은 10월 3일과 7일 단 두 차례다. 가격은 1인 기준 279만 9천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 롯데관광개발, 추석연휴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

이번 여행은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4박 5일의 일정동안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다테야마-쿠로베 알펜루트를 비롯해 청정 휴양지 가미코치, 단풍이 물든 협곡을 달리는 쿠로베 협곡 토롯코 열차 등 일본 가을의 정수를 담은 일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알펜루트 구간은 다테야마에서 나가노까지 총 37.4km 거리로 케이블카, 버스, 로프웨이, 고원 버스 등 다양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 횡단하며 3,000m에 달하는 북알프스 봉우리들이 만들어내는 수려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신들의 정원’으로 알려진 가미코치에서는 에메랄드 빛 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시라카와 합장촌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상품은 일본 료칸에서의 숙박과 노천 온천이 포함돼 일본 온천하면 떠오르는 로망을 모두 담아냈다. 히다 지역의 명물인 히다규(소고기) 요리를 포함한 가이세키 정찬도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도야마, 알펜루트 지역은 작년 한 해동안 약 2,500명이 롯데관광 상품을 이용했을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라며 “특히 오색 단풍으로 물드는 가을 시즌에 복잡한 경유 없이 편안한 직항 전세기 상품을 이용해 일본의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상품을 8월 18일까지 예약 시 1인당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광모 LG 회장 "기존 성공 공식 넘어라…새로운 혁신으로 도약할 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에서 "세상의 변화도 더 빨라지고 있기에 지금까지의 성공 방식을 넘어 새로운 혁신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구 회장은 22일 전체 LG 구성원에게 신년사를 담은 영상을 이메일을 통해 이런 핵심 메시지를 전했다. 구 회장은 "LG 없이는 상상할 수 없는

2

'독사과2', 사상 초유의 주인공 증발 사태! 전현무, "이게 어딜 봐서 주작이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사상 최초로 ‘최종 독사과’를 던지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으나, 결과적으로는 역대급 ‘해피엔딩’이 탄생해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20일 방송된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7회에서는 “평소 아무 말 없이 술자리를 갖거나 장시간 연락이

3

KB국민은행, 청년 IT 인재 양성 'KB IT's Your Life' 7기 모집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달 19일까지 청년 IT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KB IT’s Your Life’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KB IT’s Your Life’는 KB국민은행의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 진로 분야의 일환이다. 청년층의 IT 역량 강화와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2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