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월드는 ‘더 라운지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롯데호텔 김치로 만든 스페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더 라운지앤 바’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모던 한식과 이탈리안 퓨전 메뉴 총 4종을 판매한다.
![]() |
| ▲ [사진=롯데호텔] |
밥 메뉴로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베이컨, 소고기, 새우 중 한가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김치 볶음밥’과 고소하고 진한 크림소스와 깍두기가 어우러진 ‘돌솥 크림 깍두기 볶음밥’을 맛볼 수 있다.
파스타 메뉴로는 ‘묵은지 들기름 파스타’와 ‘김치 라구 라자냐’를 준비했다.
델리카한스에서는 아삭한 깍두기를 속재료로 사용해 감칠맛과 바삭한 빵이 조화를 이루는 ‘깍두기 고로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앤 바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김치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김치 파우치(1.2kg), 롯데호텔 김치 캔시머(600g), 롯데호텔 김치찌개, 델리카한스 커피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김치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롯데호텔 김치의 다양한 매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이기 위해 셰프들이 함께 심혈을 기울여 만든 메뉴”라며 “전통 발효의 섬세한 맛을 다채로운 조리법으로 풀어낸 이번 메뉴가 롯데호텔 김치의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