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한국공항공사, 국내선 여객 혜택 강화 협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9 11:07: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한국공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공항 이용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2024 공항 여행 이벤트'를 마련해 도도포인트 솔루션 기반 여객 특화 서비스 시범사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를 통해 국내 공항 이용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 사업자와 연계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나선다.
 

▲ [이미지=야놀자]

 

양사는 김포 및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각 공항 출발ᆞ도착 대합실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으며, 공항 이용 설문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적립 후 야놀자 플랫폼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이나 캐플릭스 등 지역 사업자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 쿠폰으로 교환해 국내 여행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한국공항공사는 사업성 평가를 거쳐 '공항 멤버십' 등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 특히 국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먹거리‧놀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 이를 국내 중견ᆞ중소 사업자를 위한 상생 마케팅 솔루션으로 활용 범위를 확대한다.

여행ᆞ여가 산업 관련 국내 사업자라면 누구나 본 시범사업 기간 내 무상으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공항을 단순히 항공기 탑승 장소만이 아닌 여객 여정 전반의 초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콘텐츠 공간으로 변화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자체 솔루션을 지속해서 고도화해 다양한 오프라인 여행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더 편리한 솔루션 기반의 여행 환경을 확산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