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개인형 IRP 이벤트···"추첨통해 BHC치킨·스벅커피 쿠폰 드려요"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9-03 11:15:55
  • -
  • +
  • 인쇄

신한은행이 개인형 IRP 계좌 신규, 자동이체 등 거래 시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똑똑한 연금준비 개인형 IRP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똑똑한 연금준비 개인형 IRP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포스터=신한은행 제공]

개인형 IRP는 노후 준비를 위한 대표적인 세테크 연금상품으로 연간 입금액의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한도를 적용 받아 연말정산시 최대 115만 5000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연금으로 수령시에도 이자소득세(15.4%)보다 낮은 세율을 적용 받는 연금소득세(3.3%~5.5%)를 부담하는 상품이며 연간 최대 18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 IRP 계좌에서 현금성 대기자산 100만원 이상을 다른 상품으로 매수신청 ▲10만원 이상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 ▲개인형 IRP 계좌에 12개월 이상 및 금액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0명)을 제공한다.

특히 개인형 IRP 계좌에서 현금성 대기자산 100만원 이상을 다른 상품으로 매수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추첨을 통해 BHC치킨 기프티콘(2000명)을 제공한다.

개인형 IRP를 포함한 연금상품은 운용중인 자산을 어떤 상품으로 운용하는지에 따라 손익이 달라지는 상품으로써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 운용 현황을 점검해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해서는 꾸준한 연금 준비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인형 IRP 계좌로 노후 준비를 시작하고 연금 자산을 늘려 안정적인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한은행은 고객의 실질적인 은퇴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금자산 수익율 관리를 추진해가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증권, 영상 기반 투자전략 서비스 ‘세미나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비대면 영상 투자전략 서비스인 ‘세미나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미나라운지는 하나증권의 디지털 PB 라운지에 새롭게 추가된 영상 기반 투자전략 서비스다. AI 분석 기반의 최신 시장 트렌드를 영상 콘텐츠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손님들은 복잡한 시장 흐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2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8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8조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중개형 ISA 고객 수는 144만명을 넘어서며 업계 최대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1일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잔고와 고객 수는 2024년 말 대비 각각 136%, 2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중개형 ISA 계좌 내 투자 비중

3

한화,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수주 총력전…철강·AI·우주까지 '현지 동맹' 구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사업 수주를 위해 현지의 철강, AI(인공지능), 우주 분야 기업 5곳과 전략적 투자 및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오후(캐나다 현지 시간) 캐나다 토론토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양국 산업협력 포럼’ 및 MOU(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강훈식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