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첫 번째 '렐름 공성전' 진행 예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30 11:17:55
  • -
  • +
  • 인쇄
육상과 바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렐름 공성전' 오는 6월 9일 실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첫 ‘렐름 공성전’을 오는 6월 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렐름 공성전’은 여러 길드가 연합을 이뤄 ‘두 왕관 성’을 공략하는 대규모 전투 및 경쟁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육상과 바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연합에 소속된 하나의 길드가 왕좌 정복에 성공하고, 지정된 시간 동안 왕좌를 수성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6월 19일까지 '에아나드 도서관 몬스터 침공' 이벤트 콘텐츠가 오픈된다. 기존 '에아나드 도서관'의 1층 구역이 '에아나드 침공'으로 변경되고, 새로운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보스 ‘타락한 마법사 다우카’가 매일 1회 등장하며, 이를 토벌하는 이용자는 전설 등급 스킬, 장비 등을 전리품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첫 번째 ‘렐름 공성전’을 기념해 기존 대비 풍성한 인게임 보상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1일까지 ‘렐름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한다. 보상으로는 ‘눈부신 직업/그로아/탈 것 11회 소환권’ 각 70개, ‘찬란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1개, ‘영웅 직업/그로아/탈 것 도전권’ 등이 마련됐다. 오는 6월 5일까지는 ‘두 왕관 공성을 준비하라’ 이벤트를 열어 기간 내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축복받은 기술 부여석’, ‘전쟁의 나팔’ 50개, ‘단결의 증표 500,000개’ 등을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2

틸팅포인트 "게임만으론 부족"…비게임 앱에 연 3000만 달러 베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두 개의 모바일 앱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 달러 규모의 UA(User Acquisition·사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

3

LG전자, 모니터에 AI 심었다…'울트라기어 에보'로 게이밍 판 다시 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모니터 자체에 AI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에보(LG UltraGear evo)’를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영상·사운드 기술을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경쟁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