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띵콘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7 11:18: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스튜디오38(공동대표 김용태·박성광)과 손잡고 딜커머스 콘텐츠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중국의 5월 예약률은 전년 대비 550% 증가했고 장가계는 중국 전체 지역 중 40%를 차지하는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 모두투어, 띵콘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 출시

지난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박성광과 촬영팀이 직접 장가계에 가서 검증한 일정에 다시 없을 파워 특가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좋아, 가보자고] 장가계 5일' 상품은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단 2주간만 판매한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탑승하여 장가계 최고급 호텔 하얏트에서 전 일정 숙박한다. 장가계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선,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며 노쇼핑으로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일정이다.

스페셜 특전으로 $170불 상당의 장가계 인기 선택 관광 △황룡동굴 VIP 코스, △뱃놀이 보봉호 VIP 코스, △전신 마사지 1시간, △십리화랑과△라텍스 목베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5월 21일 저녁 8시,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라이브M’을 통해 해당 상품을 직접 다녀온 박성광이 진행자로 출연하여 소개한다.

라이브M 방송 중 예약자 혜택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5만 원 할인 쿠폰과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 무료 교환 쿠폰 및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만 원 상당의 단체 비자(20명)와 $60 상당의 천문호선쇼 입장권(20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라이브M 사전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작년 9월부터 띵콘과 협업하여 기획한 유튜브 비디오 커머스 상품은 특히 MZ 세대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이며 기대 이상의 매출로 이어졌다."라며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최고의 가성비와 풍성한 혜택으로 기획한 이번 상품을 통해 장가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작년 '2023 CCA(Creator Content Awards)' 시상식에서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으로 딜커머스 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전년보다 47.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연결기준 올 3분기 영업이익이 1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4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 늘어난 1352억원을오 집계됐다. 교촌에프앤비는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발행된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소비심리 개선 효과에 더해 복날 여름 성수기, 치맥 페스티벌, 스포츠

2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Kanana)’의 웹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앱 뿐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카나나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웹 버전의 카나나는 URL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존 모바일 앱 이용자의 경우 동일한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한 뒤 사용할 수 있으

3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