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띵콘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7 11:18: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스튜디오38(공동대표 김용태·박성광)과 손잡고 딜커머스 콘텐츠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중국의 5월 예약률은 전년 대비 550% 증가했고 장가계는 중국 전체 지역 중 40%를 차지하는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 모두투어, 띵콘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 출시

지난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박성광과 촬영팀이 직접 장가계에 가서 검증한 일정에 다시 없을 파워 특가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좋아, 가보자고] 장가계 5일' 상품은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단 2주간만 판매한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탑승하여 장가계 최고급 호텔 하얏트에서 전 일정 숙박한다. 장가계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선,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며 노쇼핑으로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일정이다.

스페셜 특전으로 $170불 상당의 장가계 인기 선택 관광 △황룡동굴 VIP 코스, △뱃놀이 보봉호 VIP 코스, △전신 마사지 1시간, △십리화랑과△라텍스 목베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5월 21일 저녁 8시,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라이브M’을 통해 해당 상품을 직접 다녀온 박성광이 진행자로 출연하여 소개한다.

라이브M 방송 중 예약자 혜택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5만 원 할인 쿠폰과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 무료 교환 쿠폰 및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만 원 상당의 단체 비자(20명)와 $60 상당의 천문호선쇼 입장권(20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라이브M 사전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작년 9월부터 띵콘과 협업하여 기획한 유튜브 비디오 커머스 상품은 특히 MZ 세대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이며 기대 이상의 매출로 이어졌다."라며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최고의 가성비와 풍성한 혜택으로 기획한 이번 상품을 통해 장가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작년 '2023 CCA(Creator Content Awards)' 시상식에서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으로 딜커머스 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