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박서보·이우환·김창열 작품 특별전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7 11:19: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가 오는 4월 16일까지 ‘아난티 컬처클럽’ 갤러리에서 현대 미술 거장과 신진 작가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입앤 x 아난티 : 모멘트(HypeN x ANANTI : MOMENT)’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아트 커뮤니티 플랫폼인 하입앤(HypeN)과 아난티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삶의 예술적인 순간’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김창열, 박서보, 이우환, 쿠사마 야요이 등 현대 미술의 거장과 신진작가 총 16인의 회화, 드로잉 등 48점의 그림이 전시된다. 

 

▲ 아난티 특별전 선봬 

우선, 아난티 컬처클럽 지하 1층에는 서울옥션블루의 미술품 조각 투자 플랫폼 소투(SOTWO)가 소장한 총 30억 규모의 그림 18점이 전시된다. 대표적으로 단색화의 대가 박서보 화백의 ‘묘법’,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작가의 ‘다이얼로그(Dialogue)’를 비롯해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술가로 꼽히는 쿠사마 야요이의 ‘브론즈 조각 에디션’까지 국내외 유명 현대미술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대가의 작품 속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아름다움을 보며 예술적인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층에서는 새롭게 떠오르는 신진작가 전예진, 다안 2인의 작품 전시가 진행된다. 독창적인 시각으로 자연과 일상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여 특유의 몽환적인 화법으로 표현한 그림을 관람할 수 있다.

아난티는 이번 전시회를 기념해 전예진, 다안 작가의 작품을 무료로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입앤 회원가입을 하고 전예진 작가 또는 다안 작가 계정을 팔로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작가의 그림을 선물한다. 오는 4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하입앤 홈페이지 또는 작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아난티 관계자는 “거장과 신진 작가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전시가 많은 분들께 새로운 시각과 영감을 선사하는 특별한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는 하입앤 회원 가입 시,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컬처클럽 갤러리는 대중성과 예술성, 작품성을 갖춘 문화 예술 전시 및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전시를 진행하는 전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 내 엘.피. 크리스탈 1층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