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의도 봄꽃 축제 기념 꽃캉스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5 11:21: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여의도 봄꽃 축제 시즌에 맞춰 한강에서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 ‘스프링 블라썸 인덜전스’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블라썸 인덜전스’는 디럭스룸 1박에 투고(To-Go) 가능한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한강 공원에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페어몬트 시그니쳐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특히 월~목 주중 투숙 시 다음날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의도 봄꽃 축제 기념 꽃캉스 패키지 출시

봄꽃 소풍과 함께 어우러질 페어몬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로 룰라드하여 벚꽃을 형상화한 애피타이저와 벚꽃 케이크를 비롯한 5가지 디저트, 크리미한 부라따 치즈와 고소한 파스타치오가 어우러진 오픈 샌드위치,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모둠 햄 및 치즈 3종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까운 한강 공원과 야외에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도록 투고 세트로 특별히 마련되었으며, 체크인 후 호텔 로비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스프링 블라썸 인덜전스’ 패키지 요금은 2인 기준 48만원부터로 부가세는 별도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여의도가 봄꽃 축제의 시작을 알린 만큼 벚꽃길로 사랑받는 윤중로와 여의도 한강변의 벚꽃과 개나리 등 봄꽃이 우리에게 봄기운을 가득 선사할 것”이라며 “페어몬트가 준비한 ‘스프링 블라썸 인덜전스’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봄 피크닉에 나선다면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