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8 11:22: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고객이 직접 항공,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지난 14일 선보였다.


‘내맘대로’는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시장 공략 의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고객 중심 패키지여행을 선보이며 여행업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하나투어는 지난해 10월 자유여행 시장 강화를 예고한 바 있다. 

 

▲ 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보여

자유여행객들은 항공, 호텔, 현지투어 예약을 위해 각 업체 또는 플랫폼에서 비교 검색 후 예약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는데, ‘내맘대로’는 항공과 호텔을 한자리에서 쉽게 예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항공사, 항공편, 호텔 룸 등급 등 원하는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은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이다.

자유여행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가격은 합리적으로, 조건은 자유여행처럼 선택 가능하다는 점은 ‘내맘대로’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 후 결제까지 한 번에 하는 원스톱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이는 하나투어가 쌓아온 해외 네트워크와 자산을 기반으로 호텔, 항공, 현지투어에서 규모의 경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부분이다.

‘내맘대로’의 진가는 고객들의 위기 상황에서 더욱 빛난다. 의료 지원 및 여행 편의 지원 등 현지에서 발생한 응급상황에 대처에 도움을 주는 ‘H care’를 포함하고 있다. ‘내맘대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H care’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내맘대로’ 예약 및 결제 고객 대상으로 오늘(18일)부터 약 2주 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쿠폰 100% 증정 이벤트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아사쿠사뷰 호텔 아넥스 로코, 소비알 난바 다이고쿠초 등 해외 호텔 숙박권을 추첨하는 이벤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자유’라는 고객 특성에 주목했고,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기획한 것”이라며,” 자유여행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내맘대로’는 항공, 호텔,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등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서울 강남구서 임직원 ‘플로깅’ 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뚜레쥬르 강남직영점 인근에서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CJ푸드빌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함께 강남역 인근 상가 밀집 지역과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 곳곳을 돌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CJ푸드빌은 임직원들

2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경력직 승무원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29일부터 부산을 거점으로 하는 경력직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부산발 운항편 확대에 따른 것으로, 부산 거점 채용은 지난 8월 진행한 신입 승무원 공채에 이어 두 번째다. 전형은 △서류 평가 △체력 시험 △통합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한다. 체력 시험에서는 오래 달리기, 배근력 측정,

3

웅진씽크빅,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공공사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씽크빅과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최근 ‘온라인 학습지원을 통한 주도학습 기여’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웅진씽크빅은 태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다함께돌봄센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