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건강과 희망' 상징하는 새로운 CI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1:23: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동제약이 20여 년간 사용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제작해 도입한다.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 경동제약이 새 CI를 선보인다 

변경된 신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모티프로 제작되었으며, 은행나무 잎 모양의 심벌에 라운드 박스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했다.

경동제약은 “신규 CI에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경동제약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새로운 CI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경동제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도입된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홍보물 및 새롭게 제작하는 인쇄.판촉물 등에 즉시 적용하기로 했으며, 기타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 월드, 설 연휴 맞아 ‘로티·로리’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월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호텔 전반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호텔 1층 로비에서는 연휴 기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약 30분간 ‘원더 로비쇼’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등장해 스윙 재즈 공연을 선보이

2

인천공항공사, 영종 인재 70명에 ‘가치드림’ 장학금 수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3일 오후 공사 항공교육원에서 영종 지역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2025 인천공항 가치드림(Dream) 장학사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필주 인천국제공항공사 ESG경영처장을 비롯한 공사 임직원과 장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장학증서 수여를 시작으로 우수 장학생 소개, 장

3

홈앤쇼핑, ‘떠오르는 신흥 여행지’ 중앙아시아 3개국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중앙아시아를 테마로 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오는 1월 25일 오후 6시 20분, 최근 인기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등 중앙아시아 3개국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내일투어가 기획한 7박 9일 일정의 중앙아시아 3개국 패키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