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제주항공이 제주항공 회원이나 탑승객이라면 항공 여행 시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제주항공은 고객들에게 여객 서비스 제공에만 국한하지 않고 전체 여행 일정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
▲제주항공이 항공 여행 시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확대 한다. |
‘JJ멤버스 파트너스’는 여행 플랫폼 업체, 은행, 호텔/리조트 등 기존 12곳에서 4곳을 추가해 총 16곳에 이르는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제주항공 회원 및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관광지 입장권은 물론 환전, 숙박, 여행 상품 등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 앱 또는 홈페이지내 ‘JJ멤버스 파트너스’ 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즉시 할인을 받거나 예약 후 현장 확인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탑승객 할인의 경우 제휴처에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의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도 눈에 띈다.
제주항공은 제주도 반려동물 동반 가능 관광지부터 카페와 용품샵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댕댕투어패스’와 협약을 맺고 제주항공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22%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항공편 동반 탑승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주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펫패스’서비스는 물론 ‘반려견 여행 도시락’을 기내에서 판매하는 등 반려동물 친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
▲ ‘JJ멤버스 파트너스’ |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여객 서비스뿐만 아니라 항공 여행의 모든 순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항공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