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잿빛달 요새' 거점전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11 11:40:40
  • -
  • +
  • 인쇄
요새 내 특수 방어 시설 및 거점 보스 '나세르', '바스마' 등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은 11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잿빛달 요새’ 거점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잿빛달 요새’는 1주년 업데이트로 선보인 ‘시길’ 지역의 유일한 거점으로, 사막, 오아시스와 함께 화려한 왕궁 구조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거점을 보유한 결사도 추가로 점령 가능하며, 점령 시 보유한 2개 거점의 효과 및 혜택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다. 

 



요새는 ‘모래폭풍’ 광역 스킬을 사용하는 ‘사막의 눈동자’, ‘봉수대’ 등 다양한 특수 방어 시설이 존재하며, 거점 내 보스 ‘나세르’, ‘바스마’ 처치 후 최종 단계인 제단 공략이 가능하다. 총 2개의 성문을 통해 진입할 수 있고, 교량전차 보유 시 우회로를 개척해 주요 방어시설을 사전에 제거할 수 있다.

‘잿빛달 요새’를 최초 점령한 결사는 ‘빛나는 심연석 상자 3개’,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2개’, ‘형상/탈것 소환 고급 선물(11회) 선택 상자 1개’ 등의 점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종적으로 거점을 점령한 결사는 ‘방어력 7’, ‘피해저항 5’, ‘PVP 피해 4’의 보유 효과와 더불어 ‘탈것 소환 고급 선물(11회) 1개’, ‘형상 소환 고급 선물(11회) 1개’ 등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판자 세르갈린’도 새롭게 추가했다. ‘심판자 세르갈린’은 ‘황금항 요새’에 위치한 혼돈 보스 ‘세르갈린’을 2회 처치 시 1시간 동안 등장하며,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구체를 소환하고 추가 광역 기술을 사용해 더 강력한 형태로 보스 레이드의 재미를 제공한다. 주요 처치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특화장비 파편, ‘영웅’ 등급의 ‘압제자’ 방어구 및 팔찌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을 기념해 ‘깜짝 온타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까지 접속만 해도 ‘영웅’ 등급 ‘탈것’, ‘희귀’ 등급 ‘형상’, ‘탈것’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영웅 탈것 소환 선물’, ‘희귀 형상/탈것 소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5월 8일까지 ‘프라시아 1주년의 보은’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WP 쿠폰’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프라시아 전기’의 ‘잿빛달 요새’ 거점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