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유튜브 ‘네고왕’서 3만명 숙소값 30%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5 11:43:57
  • -
  • +
  • 인쇄
매일 6000명에게 혜택 제공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네고왕’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상에는 1대 네고왕 황광희가 출연했으며 조회수는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회를 돌파했다.
 

▲ 여기어때의 네고왕 할인 이벤트 이미지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전날 영상 공개 직후부터 총 3만 명에게 숙소 예약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대 할인 금액은 제한하지 않았다.

매일 6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첫날은 7분 만에 모든 쿠폰이 발급됐다. 여기에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블랙’의 50만 원 할인권 뽑기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내 매일 2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 오픈한 공간대여 이용권은 한 달간 50% 할인하고 공간 운영자의 참여 혜택을 독려하기 위해 수수료 무료 정책도 결정했다고 여기어때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호텔 한 달 살기 경품을 내건 ‘럭키백’의 수량은 1만 개로 확대했다. 특급호텔 공동구매와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네고왕을 통해 앱 이용자가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소 위축된 여행과 여가 산업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 '바보의 나눔'에 10억 쾌척…12년째 나눔 경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그룹은 재단법인 지난 3일 ‘바보의 나눔’에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명동성당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박지원 두산그룹 부회장과 바보의 나눔 이사장 구요비 주교가 참석했다. 이번 성금 가운데 일부는 가족을 돌보면서 가장 역할을 하는 ‘가족돌봄 아동·청소년(영 케어러)’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하는 데 쓰인

2

LG엔솔·한화큐셀, 미국 ESS 5GWh 추가 수주…IRA 타고 '현지 생산 동맹'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현지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대규모 ESS(에너지저장장치)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4일 LG에너지솔루션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 미국법인(Hanwha Q CELLS USA Corp.)과 총 5GWh(시간당 기가와트) 규모의 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3

한국나노기술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창업보육센터 신규 지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나노기술원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운영중인 ‘나노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가 2026년 ‘창업보육센터(BI, Business Incubation Center)’로 신규 지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창업보육센터’는 전국 70여개 센터 중 지정 요건을 충족하는 센터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되며 이를 통해 기존 1인 창조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