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Super ELS’ 8종 출시…최대 연 10.4%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1:43:2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전용 주가연계증권(ELS) 8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메리츠 Super ELS 제87회’는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10.40%의 수익을 지급한다. 삼성전자 보통주와 현대차 보통주를 기초 자산으로 설정했다.

 

 

만기는 3년이며, 매 6개월마다 조기 상환 기회가 주어지는 스텝다운형 구조다. 조기 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만기 평가일에 각 기초 자산의 종가가 모두 만기 상환 배리어 이상이거나, 기초 자산 모두 한 번이라도 낙인(Knock-in) 배리어 4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총 3년 치 이자와 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단 만기 평가일에 기초 자산의 종가가 만기 상환 배리어 미만이고, 투자 기간 중 어느 한 기초 자산이라도 낙인 배리어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다면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전액 손실도 가능하다.

 

메리츠증권은 미국 주식 팔란티어와 테슬라를 기초 자산으로 설정한 종목형 ELS 3종과 코스피200지수, 닛케이225지수,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 유로스톡스50지수를 기초 자산으로 사용하는 지수형 ELS 4종도 함께 출시했다.

 

매월 약정 수익을 지급하는 월 지급형 상품과 추가 조기 상환 기회를 부여하는 리자드형 상품 등 구조도 다양하다. 이번 ELS 8종의 최소 가입 금액은 10만원이며, 청약 마감일은 오는 12일 오후 12시까지다.

 

메리츠증권은 ELS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3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ELS 청약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5000만원 이상 청약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Air 13′ 추첨 기회도 추가로 주어진다. 금액과 상관없이 최초로 온라인 ELS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기간 내 메리츠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고객 서비스 내 이벤트 화면을 통해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추운 날씨엔 따뜻한 한 그릇…‘잇츠온 겨울면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잇츠온 겨울면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잇츠온 멸치 들깨 칼제비(이하 들깨 칼제비)’와 ‘잇츠온 바지락 칼국수(이하 바지락 칼국수)’다. 들깨 칼제비는 멸치 육수의 감칠맛에 들깨가루를 더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바지락 칼국수는 바지락으로 국물을 우려냈다. 두

2

NH투자증권 "롯데관광개발 카지노 및 여행 부문 호실적 기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H투자증권이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최적화되는 고객 믹스"라고 평가하며 투자의견 '매수' 유지 및 목표주가는 2만7000원으로 상향했다. 21일 NH투자증권 이화정 애널리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단기로도 중장기로도 업사이드 풍부하다. 한중 관계 완화에 따른 방문객 증가와 하이롤러 지표 개선

3

우리銀-기보, 기술 중소기업 생산적 금융 공급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과 함께 ‘생산적 금융 활성화를 위한 K-TOP 추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보의 K-TOP은 AI기반 기술평가 핵심 서비스를 탑재해 기업의 기술 평가정보를 은행, 공공기관 등이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개방형 플랫폼이다.우리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K-TO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