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HAVE A NICE TRIP 2023’ 성황리 개최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11:49:23
  • -
  • +
  • 인쇄
경서∙디에이드∙루시∙소란∙스텔라장 등 에어스테이지 참여 아티스트 출연
무료 항공권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기내식 체험 스페셜 부스도 운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제주항공이 ‘에어스테이지(AIR STAGE)’ 캠페인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참여한 ‘HAVE A NICE TRIP 2023’이 지난 15일과 16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렸다.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AIRSTAGE)

 

경서, 디에이드, 루시, 소란, 스텔라장, 유다빈밴드 등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에 참여했던 K-POP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 루카스 그레이엄(Lukas Graham) 등의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도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제주항공이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라인을 통해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알렸던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의 감동이 오프라인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여름 장마기간임에도 쾌적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었던 실내 음악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3’에서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 외에도 제주항공의 브랜드와 기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부스와 무료 항공권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들이 함께 진행됐다.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AIRSTAGE)  

한편 제주항공은 대한민국 대표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주도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제작한 제주항공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소란, 스텔라장, 경서, 루시 등 총 9회에 걸쳐 공개돼 총 669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