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 공동 프로모션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1:57: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모두시그니처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과 함께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자유화 원년인 1989년 대한민국 최초의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출범해 지난 35년간 대한민국 여행 문화를 선도해 왔다. 현재 6,000여 개의 일반 대리점과 490여 개의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고 올해 520여 개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모두투어,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 공동 프로모션 개최

'모두시그니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투어의 대표 패키지 브랜드로 '시그니처'와 '시그니처블랙'으로 구성되었다. '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하고 쇼핑센터 최소 방문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아울러 '시그니처블랙'은 노팁, 노쇼핑, 노옵션 및 5성급 이상 호텔 숙박, 현지 유명 식당 및 호텔 정찬식 등으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며 '모두시그니처&블랙' 상품 중 올해 상반기 최다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시그니처] 스위스 일주 9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탑승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한다. 노쇼핑, 노옵션, 노팁 등의 필수 경비 포함에 여유 있게 스위스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알프스 온천 체험, △스위스 파노라마 기차 '골든패스' 탑승, △알프스 3대 전망대를 비롯하여 스위스 특식 3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상품가는 699만 원부터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으로는 박람회 전용 모두시그니처 상품 특전을 비롯하여 3만 원 즉시 할인과 대리점 방문 예약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중국 (보이차), 유럽(발사믹 식초, 올리브오일), 미주(와인) 등의 나라별 특산품과 동남아 지역은 1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모두투어 대표 상품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 중 상반기에 인기가 높은 상품만 엄선하여 전국 베스트 파트너 대리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2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3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