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인천~푸꾸옥 재운항… 29일부터 주 7회 운항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2 12:09:31
  • -
  • +
  • 인쇄
투어·리조트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29일부터 인천~푸꾸옥 노선에 주 7회 일정으로 재운항을 시작하며 동남아 노선 수요 확보에 나선다.

 

제주항공 인천~푸꾸옥 재운항 

제주항공의 인천~푸꾸옥 노선은 매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8시35분(이하 현지시각)에 출발해 다음날 새벽 12시50분에 베트남 푸꾸옥 공항에 도착하며 푸꾸옥 공항에서는 새벽 1시50분에 출발해 아침 9시3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푸꾸옥 노선 재운항을 맞아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월29일부터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푸꾸옥·다낭·냐짱(나트랑)·호찌민·하노이, 부산~다낭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꾸옥·냐짱(나트랑)·호찌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지 투어,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유심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10월 현재 38개 도시, 52개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 중 베트남 은 인천~다낭·냐짱(나트랑)·하노이·호찌민, 부산~다낭 등 총 5개 노선을 운항 중이며, 베트남을 포함한 필리핀·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라오스 등 동남아 지역에는 총 18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인천~푸꾸옥 노선 재운항을 시작으로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노선의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합리적인 운임과 다양한 스케줄, 쾌적한 기내 서비스를 기반으로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트남 정부는 지난 8월 비자 정책 완화 발표를 통해 무비자 체류기간을 기존 30일에서 45일로 연장하고 전자비자를 60일에서 90일로 연장해 베트남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어랩스, 사단법인 네스트와 '임시보호 반려동물 지원 및 기부활동'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랩스’가 사단법인 동물사랑 네스트(NEST)와 협력해 유기견 보호 및 입양 지원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유기동물이 건강하고 안정적인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디어랩스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사단법인 동물사랑 네스트는 유기된 반려동물을 임시 보호하

2

SK, 2028년까지 국내에 128조 투자…"AI 3대 강국 비전 동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그룹이 2028년까지 국내에 128조원을 투자하고, 국내 '인공지능(AI) 3대 강국' 비전 실현에 동참한다. 17일 재계에 따르면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지난 16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한미 관세협상 후속 민관 합동회의에서 "원래는 2028년까지 128조원의 국내 투자를 계획했었으나 점점 투자 예상

3

한국 코카-콜라, 이준엽 신임 대표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 코카-콜라는 이준엽 전 한국P&G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준엽 신임 대표는 P&G사에서 28년간 영업, 브랜드 전략, 이커머스 등 여러 분야에서 경험을 축적했다. 1997년 영업을 시작으로 한국P&G에서 브랜드 전략기획과 글로벌 커스터머 팀을 이끌었다. 이후 2006년부터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