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5종 설날 이벤트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08 12:11:46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설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니지M’은 2월 10일 설날을 맞이해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우편을 통해 지급된 ‘설 맞이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떡국’, ‘세뱃돈 봉투’, ‘종합 하프팩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2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푸른 용들의 땅’과 이벤트 아이템 강화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설 맞이 놀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21일까지는 이벤트 던전을 포함한 특수 던전의 시간이 추가 제공된다. 



’리니지2M’은 설 연휴 동안 전체 서버 대상으로 이벤트 6종을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주요 월드 던전인 ‘오만의 탑’ 이용시간을 주 50시간으로 상향한다. 또한 설날을 맞이해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최상급 집혼석’, ‘화려한 아티팩트 획득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2월 14일까지 마을에서 동상을 통해 버프를 받고, 이벤트 던전 ‘청룡의 얼어붙은 사원’에서 럭키 몬스터를 처치해 ‘상급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W’는 2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행운 가득 설날 기원 던전’을 연다. 1일 2시간 이용 가능한 던전으로, 몬스터 사냥 시 ‘청룡의 주화’를 받는다. 주화는 이벤트 상점을 통해 ‘떡국’ 등의 버프 아이템이나 ‘최고급 성장의 물약’, ‘혈맹 휘장 강화 주문서’, ‘영웅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 등과 교환할 수 있다. 2월 14일까지 매일 2회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복 가득 스페셜 푸시’ 이벤트와 2월 28일까지 출석체크를 통해 보상을 받는 ‘복주머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2월 21일까지 ‘설날의 반달호수’ 이벤트 던전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청룡의 흔적’ 등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청룡의 흔적은 금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출석을 통해 ‘[전설] 해룡의 소울 파편’ 등도 획득할 수 있다. 2월 13일까지는 1일 2회 우편으로 ‘2024 포춘 쿠키’, ‘뇌성의 포효 상자’ 등을 제공한다.

‘퍼즈업 아미토이’는 2월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덕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