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 수출용 '진로' 소주 새단장...43년 만에 전면 리뉴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0 12:16:32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지난 1979년 첫 출시한 일본 수출용 '진로(JINRO)' 소주를 43년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소주의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하는 여과 공법에 쓰이는 활성 대나무숯이 1.5배 늘어 진로의 주질이 개선됐다. 

 

▲ 일본 진로(JINRO) 리뉴얼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기존 초록색 병은 투명병으로 교체하고, 라벨도 노란색에서 흰색으로 바꿨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일본법인의 올해 상반기 소주 매출은 지난 2019년 같은 기간보다 약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진로는 일부 제품을 일본에서 생산하는 등 현지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따.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 소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현지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 주류 시장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