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홈술닷컴, ‘느린마을증류주’ 온라인 판매 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5 12:18:47
  • -
  • +
  • 인쇄
온라인 첫 선…6병 1만6900원 특별 가격 구성
전북 고창서 재배한 쌀로 빚은 증류식 소주 원액 블렌딩
순수하고 깨끗한 맛으로 다양한 음식에 곁들이기 제격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배상면주가 포천LB는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하기 좋은 ‘느린마을증류주’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느린마을증류주는 전북 고창에서 재배한 쌀로 빚은 증류식 소주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시판 희석식 소주에 비해 순한 맛과 은은한 향,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6.9도이며, 용량은 360ml이다.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배상면주가는 오프라인 매장인 ‘느린마을양조장’에서만 판매하던 느린마을증류주의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에 나선다.

현재 배상면주가의 온라인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비대면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출시를 기념하며 느린마을증류주 6병 세트 구성을 1만6900원의 특별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도 진행된다.

기존 느린마을양조장의 매장 판매가는 1병 5000원이다. 서울 지역의 경우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오후 8시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오늘홈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특유의 순하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느린마을증류주를 더 많은 분이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를 시행하게 됐다”며 “안전한 홈파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다양한 배상면주가의 제품을 원하는 곳으로 바로 받아 편리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술닷컴은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 홈술과 혼술이 새로운 음주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올해 초 오픈한 자사의 주류 판매 온라인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알파 쇼핑 설 연휴 패션·뷰티·리빙 집중 방송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설 연휴 기간인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등 인기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18일 진행되는 ‘스페셜 원데이 특집전’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지급한다. 지난해 설 명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의류는 연휴 전주 대비

2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선봬 새창으로 읽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서울은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코스는 미쉐린 3스타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의 수제자 프레데릭 에리에(Frederic Eyrier) 셰프가 직접 준비했으며, 2월 13일 디너와 14일 런치·디너에 한정 운영된다. 밸런타인데이

3

에어부산, 소음대책지역 주민 대상 설맞이 나눔 활동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지난 11일 김해공항 인근 소음대책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행복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김해공항 주변 경로당과 가정을 찾아 1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명절의 온정을 나눴다. 전달된 키트는 샴푸, 세제, 치약, 칫솔 등 생활필수품들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