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장마철에도 걱정 없는 여름 휴가지로 '각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2:57: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실내외를 아우르는 복합 레저 인프라를 앞세워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여름 휴가지로 부상하고 있다.


비발디파크는 지하 복합몰 ‘비바플렉스몰’을 중심으로 숙박시설(소노벨, 소노캄, 소노펫)과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실내로 연결되는 구조로 설계돼 있어, 비가 오거나 폭염이 이어지는 날에도 쾌적한 여가 활동이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은 축구장 6개 규모(2만6,000㎡)의 대형 복합몰로, 키즈테마파크 ‘앤트월드’, 실내 카트레이싱 ‘K1스피드’,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히어로즈’, 볼링장, 탁구장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콘텐츠를 갖췄다. 음식점, 카페, 마트, 사우나 등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를 테마로 한 12만6,000㎡ 규모의 실내외 복합 시설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노천탕, 유수풀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에서 실내 통로를 통해 오션월드까지 직접 이동할 수 있어 비 오는 날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장마철을 맞아 오션월드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최대 60% 재방문 할인권과 함께 카바나·썬베드·구명조끼 할인권을 증정하는 ‘해피 레이니 데이’ 이벤트가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할인권은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한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패키지와 인기 어트랙션 우선 탑승권 ‘오션패스’도 운영 중이다.

숙박과 조식, 워터파크, 실내 액티비티 등을 묶은 ‘썸머 베케이션’ 패키지도 선보였다.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숙박과 조식뷔페, 오션월드 또는 앤트월드 이용권, 회전목마·레전드히어로즈 등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8월 23일까지 판매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는 지하로 주요 시설이 연결돼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를 즐길 수 있다”며 “장마철에도 가족, 연인과 함께 쾌적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