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론칭 일정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4 12:58: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대표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중문명 仙境传说起源)’의 중국 지역 정식 론칭 일정을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 2002년 국내 서비스 시작 이후 전세계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1세대 MMORPG이다. 방대한 배경과 스토리, 독창적인 콘텐츠,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지역별 매력을 담은 BGM 등을 바탕으로 전세계 91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다. 또한 '2023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에서 브라질, 인도네시아, 영국, 이탈리아, 미국, 프랑스 6개 지역 가장 선호하는 한국 PC/온라인 게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 <사진=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버전은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맵, 의상, 장비 등 중국의 전통 요소를 담은 콘텐츠를 적용했으며 추후 중국 지역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퍼블리싱은 상해 타렌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에서 담당하며 6월 2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정식 론칭 이후 레벨 달성, 경험치 상승, 쿠폰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중국 현지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올해 2월 판호 발급 이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지역 서비스를 기다리고 계시는 유저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중국 지역에 맞춘 다채로운 콘텐츠, 이벤트 등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하겠다. 정식 론칭 전까지 많은 기대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헬스케어로봇 5년 연속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며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인증 자격을 유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이면서 점유율 5%

2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3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까지 ‘AI 인증’ 싹쓸이…11개 제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1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5 My, AI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My, AI 인증’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의 실생활 기여도를 평가하는 제도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유용성·편의성·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우수 제품을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