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SSR '화련' 등장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3 12:59: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SSR '화련'과 메인 스토리 '에반켈의 잠어'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화련'과 메인 스토리 '에반켈의 잠어'를 추가했다. [이미지=넷마블]

 

신규 캐릭터 SSR '화련'은 라헬을 지키려는 '스물다섯번 째 밤'에 의해 오른쪽 눈을 잃은 붉은 마녀 종족이다. 일련의 사건으로 밤과 함께 탑에 오르지만, 매사 냉철하고 포커페이스로 속내를 알 수 없는 인물이다. 화련은 봉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액션으로 적군의 약점을 노려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메인 스토리에 추가된 '에반켈의 잠어'는 웹툰 '신의 탑'의 1부 '최종 시험'을 다루고 있으며, 서브 액트 ▲과거의 단서▲관리자의 시험▲처단 부대 등으로 구성됐다.

 

넷마블은 화련을 성장시키면 'SSR 화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하고, 연합 토벌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20개', '전리품 보상 경험치 증폭(8h)', '전리품 보상 신수 증폭(8h)' 등을 증정하는 '바캉스 캠페인 전야제'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2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3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 목 건강 위협…거북목증후군 주의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스마트폰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됐다. 대중교통이나 거리에서 손에 스마트폰을 들고 영상 시청, 업무 처리 등을 하는 모습은 흔하다. 그러나 고개를 숙인 채 장시간 사용하는 습관은 목 건강을 해치고, 거북목증후군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분당제생병원 척추센터 신경외과 박종혁 과장은 “스마트폰 시청은 목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