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광고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2:59: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이 무설탕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의 새로운 광고를 3일 공개하며 여름철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그룹 엔믹스(NMIXX)의 멤버 해원이 모델로 참여해, 제품의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강조한 ‘스팍클링하게 깬다!’ 콘셉트로 제작됐다. 해원은 지난해 말부터 컨디션 모델로 활약하며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 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광고 공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HK이노엔이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자몽 농축액과 탄산을 더해 청량함을 극대화했으며, 무설탕 포뮬러로 칼로리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제로 슈거와 자몽 맛, 청량함을 선호하는 2039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TV와 디지털,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는 HK이노엔이 자체 개발한 복합 숙취해소소재(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등)가 함유돼 있으며, 충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임상약리학과 박민규 교수)를 통한 인체적용시험으로 숙취해소 효과도 입증받았다.

한편, HK이노엔은 ‘컨디션’, ‘컨디션 레이디’, ‘컨디션 CEO’, ‘컨디션 스틱’, ‘컨디션 환’,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등 총 6종의 숙취해소 라인업을 운영하며 시장 내 브랜드 포지션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