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광고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2:59: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이 무설탕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의 새로운 광고를 3일 공개하며 여름철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그룹 엔믹스(NMIXX)의 멤버 해원이 모델로 참여해, 제품의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강조한 ‘스팍클링하게 깬다!’ 콘셉트로 제작됐다. 해원은 지난해 말부터 컨디션 모델로 활약하며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 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광고 공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HK이노엔이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자몽 농축액과 탄산을 더해 청량함을 극대화했으며, 무설탕 포뮬러로 칼로리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제로 슈거와 자몽 맛, 청량함을 선호하는 2039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TV와 디지털,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는 HK이노엔이 자체 개발한 복합 숙취해소소재(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등)가 함유돼 있으며, 충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임상약리학과 박민규 교수)를 통한 인체적용시험으로 숙취해소 효과도 입증받았다.

한편, HK이노엔은 ‘컨디션’, ‘컨디션 레이디’, ‘컨디션 CEO’, ‘컨디션 스틱’, ‘컨디션 환’,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등 총 6종의 숙취해소 라인업을 운영하며 시장 내 브랜드 포지션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2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3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