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소니코리아 ‘인존 버즈’ 제휴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4 13:01: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소니코리아의 ‘인존 버즈’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한 소니 인존 버즈와 제휴를 진행하고, 유저들이 매력적인 ‘스타시드’ 소녀들과의 판타지 여정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인존은 소니코리아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로, 인존 버즈는 해당 브랜드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다.

 

▲ <사진=컴투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까지 ‘스타시드’ 공식 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공지에 소니 인존 버즈로 함께 노래를 듣고 싶은 ‘최애’ 프록시안의 이미지와 이름을 댓글로 남기고, 구글폼에 참여자 정보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스타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존 버즈’ 호감도 아이템과 스타시드 5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소니 인존 버즈(15대), 한정 제작 굿즈인 ‘스타시드’ 장패드(10개)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니스토어 공식 온라인 몰과 압구정점에서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과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인존 버즈를 비롯해 H9, H5, H3 등 4종의 제휴 상품을 구매하면 제품 할인과 스타비트 1000개를 제공한다.

 

온라인 기획전에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스타비트 500개 시크릿 쿠폰을 보너스로 지급하고, ‘스타시드 접속 인증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스타시드’에 접속 후, 설치 인증 사진을 기획전 내 구글폼에 업로드만 해도 모든 참여자들에게 프록시안 모집권 1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관광 산업 회복세에 활짝...글래드호텔, 3분기 분기 사상 최대 실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로나 팬데믹 이후 침체됐던 관광 산업이 본격적인 회복세에 접어들며 호텔 업계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 상반기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전년 동기 대비 14.6% 증가한 883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최대치다. 외국인 관광객은 올 한 해 기준으로도 사상 최대인 2000만명 돌파가 예상된다. 올해 방한 중국인은

2

불황 속 틈새 잡는다...‘감탄계 숯불치킨’, ‘낮은 원가·고수익’ 모델로 창업 재도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숯불치킨 브랜드 ‘감탄계 숯불치킨’이 시장 변화에 발맞춰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운영 효율과 수익 중심의 배달전문 모델로 도약한다고 10일 밝혔다. ‘350℃ 백탄 참숯 직화 숯불치킨’으로 알려진 감탄계는 최근 조리·운영·메뉴 시스템 전반을 재정비하며 본격적인 창업 재개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운영할

3

서울디지털대, ‘제3회 SDU 뷰티&패션쇼’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뷰티미용학과가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디지털대학교 강서캠퍼스 1층 로비에서 ‘2025 SDU 뷰티&패션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디지털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된다. ‘K-컬처, 그 섬세함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K-Fabr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