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7 13:36: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6탄 <주먹밥쿵야의 약간 대단한 하루>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6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쿵야 레스토랑의 알바생이자 멀티 플레이어 멤버 주먹밥쿵야의 하루를 담은 32종의 이모티콘 구성으로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양파쿵야의 눈물나게 대단한 하루>와 함께 사용하면 서로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탄, 6탄을 함께 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모티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짤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1월 출시된 <양파쿵야의 눈물나게 대단한 하루> 이모티콘은 출시 하루만에 전체 인기 순위 1위,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20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폴앤바니 체험형 이벤트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와 함께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이벤트가 시작됐다. 당일 구매 고객은 영수증 확인 후 ‘잡아라! 행운의 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면세포인트 카드(1·3·5만 원권), 폴앤바니

2

'박보검의 선택, 일상 에너지와 피로개선까지' 정관장 '에브리타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고민 하는 사람들이 많다. 건강은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안부인사를 나눌 때도 빠지지 않는다. 이번 추석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면 어떨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정관장의 ‘에브리타임

3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구 산불진화대원에 구호물품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지역사회 안전에 힘을 보탰다. CFS는 지난 23일 대구광역시 산불진화대원들의 안전을 위한 생수 7,800개와 방진마스크 800개를 선제적으로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역의 산불진화대원들은 산불 발생 시 신속한 출동과 진화로 산림 보호는 물론 주민의 생명과 재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