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마곡점, 14일 그랜드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13:36:3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14일 서울 강서 지역에 23번째 점포 마곡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트레이더스 마곡점은 서울 강서 지역의 첫 ‘창고형 할인점’이자 마곡 신도시의 첫 ‘대형마트’라 더욱 눈길을 끈다.

 

▲ <사진=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 주변은 6km 반경 안에 마곡신도시를 비롯 약 120만명이 넘게 거주하고 있으며, 교통망은 물론 오피스 상권도 발달해 거주민과 유동인구 모두가 많은 핵심 상권이다.

 

먼저, 마곡점은 ‘로드쇼’를 한층 더 강화했다. 매장 곳곳 13군데의 로드쇼 공간을 마련, 젤리, 와규 등 식품부터 반다이 남코 토이류, 로지텍 게이밍 등 다양한 로드쇼를 준비했다.

 

마곡점만의 단독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트레이더스가 주류 성지로 등극한 만큼, ‘김창수 위스키’에서 트레이더스를 위해 단독 생산한 ‘김창수 위스키 싱글캐스크 51.8 (700ml)’을 239,800원에 한정판매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픈 행사를 진행해, 고기와 가전, 트레이더스 PB상품인 'T-STANDARD'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장바구니를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쏘시오,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동고동락’ 나들이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7일 에버랜드에서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동고동락’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2018년 평창 동계패럴림픽 당시 임직원과 장애인이 함께 경기를 관람한 것을 계기로 시작됐으며,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았다. 앞서 2018년, 2019년, 2023년, 202

2

제뉴원, ‘공정채용 우수기업’ 장관상 수상…청년 맞춤 채용 강화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전광현, 이하 제뉴원)가 ‘2025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7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개최됐으며, 이우영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과 전광현 제뉴원 대표가 참석했다.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는 고

3

NH농협은행,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