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맛을 담았습니다"...롯데호텔 제주, 겨울 시즌 식음 프로모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13:38: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제주가 겨울 시즌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어묵바부터 겨울 제철 미식의 정수를 담은 방어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 [사진=롯데호텔 제주]

 

야외 수영장 ‘해온’ 풀카페에서는 2026년 3월 31일까지 겨울 시즌 한정 ‘풀카페 온(溫) 바’를 운영한다.

 

제주의 겨울 밤을 더욱 포근하게 채워줄 온 바는 따뜻한 국물 요리와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구성됐다. 제주 은갈치 어묵과 제주 광어 어묵을 비롯해 물떡 피쉬볼, 유부주머니, 계란 등으로 마련했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겨울 제철 방어를 주제로 ‘방어 해체 쇼’를 준비했다. 눈 앞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신선한 방어를 즉석에서 맛보는 오감 만족의 미식 체험을 선사한다. 

 

기간은 12월 24일과 27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방어 부위별 사시미와 스시 등 방어의 매력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야외 공간과 다이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계절에 맞춘 콘텐츠로 제주 여행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 미식 콘텐츠가 연인과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연말연시 모임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