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40~60대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3:39:5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40~60대 여성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9월 1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자사 데이터 기반 상품 선정을 통해 중·장년 여성 모임 고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여행지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노랑풍선]

카카오톡·네이버 밴드 등의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듯한 대화 형식의 감각적인 기획전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 친밀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 호텔 숙박과 자유 일정을 결합한 '국내 여행' △미식과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여행' △핵심 관광지와 특급호텔, 여유로운 일정이 돋보이는 '중화권 여행' △5성급 호텔과 함께 휴양, 관광, 마사지가 포함된 '동남아 여행'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우선 '국내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호텔인 '그랜드하얏트'에서의 숙박과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3일' 상품을 추천한다.

 

'일본 여행'에서는 전일정 특급 호텔 숙박과 대게 뷔페 및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북해도 4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중화권 여행'에서는 핵심 관광지 방문과 반나절 자유시간, 에그타르트 제공 등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홍콩&마카오 3/4일'을 준비했다.

 

'동남아 여행'에서는 태국 전통마사지와 코끼리캠프+매카찬 온천을 체험할 수 있어 휴양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치앙마이&치앙라이 5/6일’ 상품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통해서도 고객들이 본 기획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세분화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여성 모임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옐로팡딜과 연계한 혜택까지 더해 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2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3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