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해솔 김도형 대표회계사 "세무법인 설립, 부울경 시장 선도”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5 13:44:28
  • -
  • +
  • 인쇄
세무 플랫폼 '든든', 합리적 세무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난 2019년에 시작한 해솔세무회계가 세무법인 해솔로 법인 설립을 하며 부산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세무법인 해솔은 업종별 전단팀으로 구성하였으며 신고대리 및 기장, 재무제표 작성, 종합소득세 및 부가가치세, 법인세 등 사업과 관련된 내용뿐 아니라 양도세, 상속증여세, 종합부동산세 등 재산과 관련된 신고와 신청 청구 및 세무조사 대응과 불복 등 일체의 세무관련 업무를 대행한다. 

 

▲세무법인 해솔 김도형 대표회계사 "세무법인 설립, 부울경 시장 선도”

대표 세무사로는 세무, 회계 및 자금조달에 다양한 실무지식과 경험이 있는 김도형 세무사가 맡으며 이외 4명의 경험있는 세무사들도 함께 한다고 전했다.

또한 세무플랫폼 ‘든든’을 런칭 하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 세무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세무 플랫폼 든든은 업종별 전문성을 지닌 친절한 전문가가 실시간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여 복잡하고 번거로운 업무를 편리하게 맡길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으며 현재 런칭 기념 세무기장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한다.

세무법인 해솔 김도형 대표세무사는 “해솔의 규모가 매년 빠르게 성장하여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법인 설립과 함께 5인 이상의 세무사를 모셔야 했다”면서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사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사장님들을 위한 편리하면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웰빙,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국내 유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10월 25일 서울 강남 안다즈호텔 ‘비욘드 더 글라스 홀’에서 보툴리눔 톡신 신제품 ‘이니보주(INIBO)’ 론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이니보’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고, 제품의 특장점과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전국 150여 명의

2

동아ST·메타비아, ‘ObesityWeek 2025’서 비만치료제 ‘DA-1726’ 임상 1상·전임상 결과 발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대표 정재훈)와 관계사 메타비아(MetaVia)는 4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미국비만학회(ObesityWeek 2025)’에서 비만치료제 신약 후보물질 ‘DA-1726’의 글로벌 임상 1상 및 전임상 연구 결과를 포스터로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DA-1726은 옥신토모듈린(Oxyntomodulin)

3

"본연의 자세가 중요" 깐부치킨, 확장보다 '내실' 선택...왜?
[메가경제=정호 기자] '깐부치킨'이 젠슨 황·정의선·이재용 3자 회동으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깐부치킨이 가맹상담 잠시 중단 방침을 세우며 이를 옹호하는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다. 5일 깐부치킨에 따르면 공지를 통해 가맹 상담을 잠시 중단하고 가맹점 권익 보호 및 안정적인 물류 운영을 약속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