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잼시티,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 한국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5 13:45:5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협력해 개발한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정식 게임명)’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미지=넷마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유니버설 픽처스’와 ‘앰블린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영화 ‘쥬라기 월드’ IP를 활용해 지난 2018년 출시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는 출시 이후 23억 분의 플레이 시간, 3천 3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등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용자는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티라노사우르스 등의 공룡을 수집 및 육성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에 가입해 전세계 다양한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잼시티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인기 공룡 중 하나인 ‘베타’를 얻는데 활용되는 ‘DNA’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