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최강의 검사 '시아' 등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25 13:47:31
  • -
  • +
  • 인쇄
외로움 많아 친구 사귀고 싶어하는 반전 매력, 레인저 포지션 우선 공격 기술 사용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에 신규 캐릭터 ‘시아’가 업데이트됐다.



‘스타시드’에 새롭게 추가된 ‘시아’는 리메리트에서 가장 강한 검사이며, 기품 있고 당당한 모습을 자랑하지만, 외로움을 잘 타 많은 친구를 사귀고 싶어 하는 반전 매력을 지닌 프록시안이다. 포지션은 연산 코어의 어태커이며, 레인저 포지션을 우선적으로 노리는 스킬을 비롯해 강력한 광역 공격 기술을 다수 지니고 있다. 추가 능력치와 블로섬 스킬을 제공해 주는 전용 플러그인도 함께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궁극기 연출, 플러그인 일러스트 등 신규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했다. 게임에선 아키텍트의 권유를 받아 들뜬 마음으로 캠프 학교에 참가하게 된 시아의 일상이 담긴 프롤로그 스토리도 공개됐다.

시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푹신푹신 캠핑로드: 캠핑 스쿨 다이어리’가 실시된다. 시아가 아키텍트와 함께 캠핑을 떠나 친구를 만드는 스토리를 비롯해, 이벤트 재화와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던전, 이벤트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상점, 미션을 달성하고 프록시안 모집권, 스타비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패스로 구성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캐릭터인 시아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픽업 모집도 추가됐다. 픽업 모집은 스티비트 또는 픽업 프록시안 모집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아를 승급시킬 때마다 전용 플러그인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승급 미션도 이용할 수 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기 위해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 이후 구글과 애플 전체 게임 매출 순위 TOP10을 달성하고 PC 버전을 지원하는 구글플레이 게임즈까지 출시하며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