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헬스원, 관절·연골 건강 위한 ‘웅진 오직 관절’ 신제품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10:00:28
  • -
  • +
  • 인쇄
미국산 프리미엄 Opti MSM 2000mg 최대 함유해 건강 관리에 도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웅진헬스원은 관절과 연골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웅진 오직 관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웅진 오직 관절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MSM 1일 권장 섭취량 1500∼2000㎎ 범위 안에서 최대치인 2000mg을 함유해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관절·연골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웅진헬스원은 관절과 연골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웅진 오직 관절’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웅진헬스원]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MSM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 성분인 황의 급원이다. 이는 인체 조직 중 관절 등에 가장 많이 분포하고 있는 성분이다.

실제로 인체를 대상으로 하는 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MSM을 12주간 섭취한 시험군에서 관절 통증이 감소하고 물리적 기능 역시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웅진헬스원은 신제품 ‘웅진 오직 관절’에 함유된 MSM을 미국 Bergstrom의 프리미엄 Opti MSM(옵티 엠에스엠)을 사용했다. Bergstrom은 MSM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해 관절 건강시장의 70%를 점유한 전문기업이다.

웅진 오직 관절에 들어간 Opti MSM은 MSM 사상 최초로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것으로 총 4단계 증류 공정으로 불순물을 최소화한 순도 99.8% 제품이다. 물론 납·카드뮴·비소·수은 등 중금속의 오염 우려가 적고 엄격한 품질관리와 검수에 따라 할랄 및 코셔 인증까지 받아 신뢰감을 더해주고 있다.

더욱이 웅진헬스원만의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를 통해 부원료로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을 추가했다. 또 구절초 추출물과 보스웰리아, 흑후추 추출물 등 엘라스틴은 물론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비타민D3·비타민혼합제제·아미노산·우슬·영지버섯·녹용·꿀도 최적 비율로 배합됐다.

웅진헬스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웅진 오직 관절’은 프리미엄 관절 건강 원료인 MSM을 주재료로 적용해 관절·연골 건강 관리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등산·달리기 등으로 관절을 자주 쓰거나 계단 오르기에 불편을 느낀 경우, 노화·과체중 등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고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들이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해 관절·연골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웅진헬스원에서 출시한 신제품 ‘웅진 오직 관절’은 웅진헬스원 헬스디자이너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공사, 영종 인재 70명에 ‘가치드림’ 장학금 수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3일 오후 공사 항공교육원에서 영종 지역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2025 인천공항 가치드림(Dream) 장학사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필주 인천국제공항공사 ESG경영처장을 비롯한 공사 임직원과 장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장학증서 수여를 시작으로 우수 장학생 소개, 장

2

홈앤쇼핑, ‘떠오르는 신흥 여행지’ 중앙아시아 3개국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중앙아시아를 테마로 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오는 1월 25일 오후 6시 20분, 최근 인기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등 중앙아시아 3개국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내일투어가 기획한 7박 9일 일정의 중앙아시아 3개국 패키지

3

파스쿠찌, 케이크 판매 20%↑…디저트 카페로 변신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케이크 판매 성장에 힘입어 음료 중심 카페에서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의 이미지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파스쿠찌는 지난해 1월부터 케이크 판매 전략을 본격적으로 강화한 결과, 2025년 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포함된 지난해 12월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