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호텔, 여름 연박 특가 프로모션 '썸머 세일' 돌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3:50: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오는 6월 10일까지 연박 특가 프로모션 '썸머 세일(Summer Sale)'에 돌입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름다운 바다와 초특급 오션뷰 수영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아난티 호텔을 경험할 기회를 더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호텔을 2박 이상 예약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단 공휴일, 성수기, 추석 연휴 등은 제외된다.  

 

▲ 아난티 호텔, 여름 연박 특가 프로모션  '썸머 세일' 돌입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썸머 세일’ 대상 객실은 ▲디럭스(오션뷰) ▲프리미엄 오션뷰 ▲이그제큐티브 ▲오션 스위트다. 탁 트인 기장 바다와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을 겸비한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그 차별화된 매력 때문에 계절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압도적인 ‘층고’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복층 객실과 특급 수영장을 갖춘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에서는 ▲캐빈 S(오션 빌리지뷰/테라스 오션 빌리지뷰), ▲캐빈 B(오션 빌리지뷰/테라스 오션빌리지뷰), ▲캐빈 U(포레스트뷰/오션 빌리지뷰/테라스 오션 빌리지뷰) 예약 시, 썸머 세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난티 측은 “올 여름에도 많은 고객들께서 고급화-차별화된 아난티의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연박 객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독창적인 아난티 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2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3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