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스킨케어·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3:53: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 이창재)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COSME TOKYO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국제 B2B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18개국에서 75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매년 3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다. 개최 규모는 물론 ▲뷰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에 대한 파트너링을 체결할 수 있는 행사로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대웅제약은 전세계 뷰티 3대 강국인 일본 내 이커머스 유통 성공 경험을 토대로 이번 코스메위크에서 온·오프라인 신규 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및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덤’과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케어 신제품까지 홍보한다.

대웅제약 일본법인 화장품 매출은 이지듀를 비롯해 2021년 일본 진출 이후 2년 연속 15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지듀’ 제품군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할인 시즌 판매랭킹에서 1위에 오르며 판매 3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다. 또한, 대웅제약은 지난 해부터 여드름케어 제품 ‘이지덤’을 일본에 출시했다.

박성수 부사장은 “오랜 기간 쌓아온 뷰티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공급을 통하여 다양한 고객사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뷰티헬스케어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향후 출시될 우루샷과 퍼펙트샷 신제품을 비롯한 대웅 그룹의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도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2022(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국내 치과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연이어 획득한 성과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

2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3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