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124회 부산코믹월드 ‘뮈렌: 천년의 여정’ 출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3:53: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그라비티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한 ‘124회 부산코믹월드’에서 수많은 부스 방문객들의 호응 속에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6월 1일과 2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한 부산코믹월드에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으로 꾸며진 부스를 차리고 유저들과의 직접 소통에 나섰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뮈렌: 천년의 여정 부스를 찾은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 <사진=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부스 가운데 위치한 LED 스크린 화면에서는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과 캐릭터 소개 영상이 재생되며 행사장을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코스프레 포토존, 굿즈샵, 인게임 뽑기 체험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뮈렌: 천년의 여정 속 리츠와 쿠로로 캐릭터로 코스프레한 모델들의 포토 촬영 및 사인회 시간마다 방문객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굿즈샵에서 판매하는 장패드, 캐릭터 쿠션, 스티커, 키링, 티셔츠 등 고퀄리티의 뮈렌: 천년의 여정 굿즈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정기동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이번 그라비티 부스에 예상보다 훨씬 많은 유저분들이 방문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즐겨 주신 덕분에 뮈렌: 천년의 여정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론칭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곧 선보이게 될 게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고구마 증류소주 ‘려 2026 병오년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고구마 증류소주 신제품 ‘려驪 2026 병오년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10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와 협력해 해당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국순당과 여주 지역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법인으로, 농가는 원료 공급을 맡고 국순당은 제품 개발과 마케팅,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려驪

2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3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