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 참가자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3:54: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이하 SWC2024)’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SWC2024’는 ‘서머너즈 워’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2017년부터 올해 8년째 개최되고 있다. 정상급 경기 관전의 재미와 세계 유저들과 교류하는 즐거움 등을 제공하며 ‘서머너즈 워’ 연간 최대 규모의 축제로 자리매김 중이다.

 

▲ <사진=컴투스>

 

올해 대회는 오는 6월 24일 오후 4시(한국 시각 기준)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하고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예선 진출자는 참가 신청자 가운데 월드 아레나 시즌 28과 29의 개별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한다.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에서 각각 16명씩 선발하고 아시아퍼시픽 지역은 동남아시아, 한국, 기타 아시아, 일본 등 4개 조로 나눠 각 8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예선은 오는 7월 중순까지 모든 선수를 확정한 뒤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퍼시픽 B조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경기를 진행해 두 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중국 별도 선발전은 상하이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또한 올해 월드 파이널이 일본 도쿄에서 개최됨에 따라, 결승 직행 티켓 1장의 주인공을 뽑는 오픈 퀄리파이어가 일본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예선과 오픈 퀄리파이어, 중국 별도 선발전의 경기 방식을 기존 3전 2선승제에서 5전 3선승제로 전환하고 선수들에게 보다 많은 실력 발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예선에 통과한 선수들은 오는 9월부터 독일 베를린,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트남 호찌민시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지역컵에 올라 11월 열릴 월드 파이널 출전에 도전하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