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공식 로드쇼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14:03: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라스베이거스 관광청과 함께‘노랑풍선×라스베이거스 관광청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남산호텔에서 열린 이번 로드쇼는 다가오는 2025~2026 동계 시즌을 앞두고 미주 여행시장 공략과 전국 대리점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공식 행사로, 노랑풍선 전국 대리점 대표 및 임직원,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 [사진=노랑풍선]

 

이날 행사에서는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최신 관광 트렌드와 현지 콘텐츠를 소개했으며, 노랑풍선은 자사의 미주 지역 주력 상품을 선보이고 대리점 관계자들과의 Q&A 세션을 통해 판매 전략과 지원 방안을 공유했다.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이번 로드쇼는 노랑풍선의 미주 상품 경쟁력 강화는 물론, 대리점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장 중심의 영업 네트워크를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한 자리”라며“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와 시장 점유율을 동시에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로드쇼는 노랑풍선 대리점 네트워크의 성과를 공유하고 격려하는 의미도 더했다.

 

노랑풍선의 대리점 채널은 최근 2년 반 만에 30개에서 98개로 확대되며 전국 주요 거점을 아우르는 판매망을 구축했다. 단순 패키지 판매를 넘어 회사의 신규 수익원인‘인센티브(기획여행)’시장을 개척해 올해 기준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36% 성장하고, 수익은 24% 증가했다.

 

대리점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19% 성장하며,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본사 손익 개선에 기여하는 핵심 성장 축으로 자리매김했다.

 

노랑풍선 미주남태평양사업부 한예림 이사는“이번 로드쇼는 노랑풍선의 미주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리점 네트워크와의 유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며 “라스베이거스 관광청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상품을 선보이고, 미주 여행 수요 회복에 적극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민나래 차장은“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한국 여행사들과의 협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로드쇼는 노랑풍선과 함께 라스베이거스의 매력을 직접 전할 수 있었던 뜻깊은 기회였다”며“앞으로도 한국 시장 내 판매 지원과 홍보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