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 추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14:14: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7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를 업데이트했다.

 

‘도미니크’는 아서 왕이 사용했다고 알려진 창 ‘롱고미니아드’에서 탄생한 정령이자, 해상 국가 트로이카의 국왕이다. 이 정령은 물의 힘을 사용해 다수의 적에게 범위 공격을 가하고, 적의 속도를 늦추는 등 전반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도미니크’ 업데이트와 함께 7월 18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7월 4일까지 미니 이벤트 ‘도미니크와 마물의 숲’을 진행하고, 보스 콘텐츠 악령토벌 ‘전쟁의 사도: 아드리안’을 오픈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7월 3일까지 ‘에버소울’ 1.5주년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에버스톤 2,1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무료 소환’, ‘성장업! 점핑 이벤트’ 등 다가올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7월 1일에는 ‘에버소울’ 서비스 1.5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나와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3분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정령 ‘도미니크’ 및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버소울’ 공식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