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 추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14:14: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7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를 업데이트했다.

 

‘도미니크’는 아서 왕이 사용했다고 알려진 창 ‘롱고미니아드’에서 탄생한 정령이자, 해상 국가 트로이카의 국왕이다. 이 정령은 물의 힘을 사용해 다수의 적에게 범위 공격을 가하고, 적의 속도를 늦추는 등 전반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도미니크’ 업데이트와 함께 7월 18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7월 4일까지 미니 이벤트 ‘도미니크와 마물의 숲’을 진행하고, 보스 콘텐츠 악령토벌 ‘전쟁의 사도: 아드리안’을 오픈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7월 3일까지 ‘에버소울’ 1.5주년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에버스톤 2,1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무료 소환’, ‘성장업! 점핑 이벤트’ 등 다가올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7월 1일에는 ‘에버소울’ 서비스 1.5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나와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3분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정령 ‘도미니크’ 및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버소울’ 공식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