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14:14: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15일 오후 7시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 ‘옐로LIVE’를 통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가 고르는 대로 여행이 된다’ 콘셉트로 1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여행 전 계획에 대한 부담은 줄여주고, 여행지에서의 자유도는 높일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이 소개되며 가성비와 럭셔리 라인의 숙소를 선택형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 공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성비와 오션프론트 및 감성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시내 중심에 위치한 ‘밍가든 호텔’과 야외 수영장, 인공 해변,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퍼시픽 수트라' 호텔 등 총 두 가지 숙소를 소개한다.

아울러 ‘아일랜드 호핑 투어’를 통해 스노클링과 섬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사바주청사 ▲이슬람사원 ▲제셀톤포인트 등 코타키나발루의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선택하는 일정에 따라 하루 또는 이틀의 자유시간까지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시그니처 오션뷰 선셋 감상은 물론, 맹그로브 숲 보트 투어와 반딧불이 투어 및 식사 1회까지 모두 포함된 ‘까왕 반딧불이 투어’ 선택 관광을 선예약하면, 거의 절반에 가까운 금액적 혜택을 볼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스낵 바구니’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2025 노랑풍선 캘린더 △노랑풍선 시티버스 주간 탑승권(1인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로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객실/숙소 무료 업그레이드 △스타벅스 교환권(1만 원권) 등의 특별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양이 공존하는 여행지”라며 “이번 ‘옐로LIVE’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완벽한 여행을 경험하고, 방송 중 진행되는 특별 혜택과 경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헬스케어 사업 계열사인 일동생활건강(대표 한정수ㆍ박하영)이 유튜버 ‘비타민 신지니’와 함께 개발한 콜라보 신제품 2종 ‘지큐랩 슬림 다이어트&유산균’, ‘지큐랩 티톡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비타민 신지니’는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유튜버’로, 운동과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체형 관리에 초점을

2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3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