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스폰지밥 윈터 월드’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4:21: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월드가 내년 1월 11일까지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SpongeBob)’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폰지밥 윈터 월드(SpongeBob Winter WORLD)’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인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와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객실 패키지와 디저트 프로모션, 영화 관련 이벤트 등 호텔 곳곳에서 스폰지밥의 밝고 유쾌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사진=롯데호텔 월드]

패키지 예약은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통해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1월 1일부터 2026년 1월 11일까지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까지 이어지는 겨울 시즌 특별한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마카롱, 초콜릿 등의 스페셜 커티시와 스폰지밥을 테마로 만든 에그마요 샌드위치, 캐릭터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조식 세트, 겨울 감성을 담은 스폰지밥 덧신 웰컴 기프트 등이 포함돼 있다.

 

월클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 예매권 2매, 시사회 관람권 2매, 롯데호텔 월드 클럽라운지 2인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에서는 11월 1일부터 스폰지밥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 코너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 라운지 앤 바(The Lounge & Bar)’에서는 12월 1일부터 스폰지밥과 딸기를 테마로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디저트 뷔페에는 딸기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등 20여 가지의 딸기 디저트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핫디시 8종이 준비될 예정이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겨울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에 스폰지밥의 유쾌한 감성을 더해,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객실과 식음,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캉스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