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출시…“플리스 소재 아우터 등 스트리트 캐주얼룩 구성”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5 14:21:0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윈터 스타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윈터 스타일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에 심플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했다.
 

▲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사진= 리복 제공]


이번 컬렉션은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플리스 소재 제품을 후디, 조끼, 원피스, 집업 등의 아우터로 선보인다.

겨울 산장과 스키 슬로프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는 그린,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양한 컬러는 물론 디자인과 길이감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버시블 플리스 웨트프집’은 뒤집어 입을 수 있는 아노락 형태의 양면 재킷이다. 한 면은 포근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로, 다른 면은 매끈한 소재로 제작해 기분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후디 드레스’는 외출할 때나 캠핑할 때 편하게 입기 좋은 오버핏 플리스 원피스다. 어깨 포인트와 허리라인의 그래픽이 특징으로 운동화와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사진= 리복 제공]

다양한 상하의와 양말,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아우터에 겹쳐 입기 좋은 빅 로고 후디와 스커트에 믹스매치 할 수 있는 패턴 니삭스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번 캠페인 스타일링은 클래식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진행해 심플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의 스포티한 감각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번 겨울은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과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