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크림 2종' 런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4:24:53
  • -
  • +
  • 인쇄
46만 구독자 보유한 크리에이터 ‘홀리’와 공동 개발, 런칭 마켓서 3분 만에 1억 매출 돌파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한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신제품 런칭 기념 카카오 쇼핑하기 채널에서 ‘홀리마켓’이 진행됐다. 판매 시작 1분 만에 예상 주문 수량을 돌파하고, 3분 만에 1억 매출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크림 2종' 런칭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은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를 70% 함유했다.

제품 테스트 결과 7일 사용 시 얼룩덜룩한 3색(Red, Yellow, Brown) 톤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고, 노스카나인 세럼과 병행 사용 시 일주일만에 칙칙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보였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리페어 크림은 3중 트러블을 개선하는 크림으로 핵심 성분을 담은 수분 캡슐이 피부에 도포되면서 보습 지속력을 부여한다.

제품 테스트 결과 2주 사용 및 수면 6시간 이후 3중 트러블(울퉁불퉁 붓기, 외부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 진정, 과색소 침착)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는 “5개월 간 파티온과 함께 수많은 샘플을 테스트했다”며, “저와 같은 민감성피부 분들도 저자극 케어를 할 수 있는 잡티흔적 케어 제품이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동아제약 파티온과 함께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파티온은 ‘문제적 피부의 더마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노스카나인 제품 라인이 트러블 생애 주기에 따른 트러블 케어의 ‘A to Z’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 진정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크림’은 진정 후 남은 흔적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출시하게 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과 크림은 이달 3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세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파티온 담당자는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트러블의 시작과 끝 모든 과정에서 노스카나인 제품과 함께하며 진정한 트러블해방을 경험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2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Christmas Drive with Han Sung)’을 진행한다. 5일 한성자동차에 따르면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춘 특별 혜택을

3

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크리에이터' 1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SPAO)가 오는 2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파오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스파오와 패션을 사랑하는 20대 고객이다.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자 중 월 2회 이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