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시작은 팬들과 함께" 빅스 켄, 2025년 새해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6 14:38:58
  • -
  • +
  • 인쇄
1월 4~5일 신년 콘서트 'WONDER LAND' 개최
▲사진=S27M 엔터테인먼트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빅스 켄(KEN)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2025년의 포문을 연다.

 

켄은 내년 1월 4일부터 이틀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KEN SOLO CONCERT : WONDER LA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올해 팬 콘서트를 시작으로 뮤지컬 공연과 기프트 앨범 발매, 유튜브 채널 개설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켄은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새롭게 만들어갈 한 해를 그려갈 예정이다.

 

켄은 자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준비,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폭넓은 세트리스트와 완성도 높은 무대 구성을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감성과 풍성한 보컬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2년 보이그룹 빅스(VIXX)로 데뷔한 켄은 '다칠 준비가 돼 있어' '기적' '저주인형' '도원경' 등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특히 팀의 메인보컬로서 매력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던 켄은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켄 단독 콘서트 '2025 KEN SOLO CONCERT : WONDER LAND’의 자세한 소식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