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MORPG '레이븐2', 위스키 브랜드 'BB&R'과 컬래버 굿즈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17 14:32:18
  • -
  • +
  • 인쇄
더 레이븐 바운티' 콜렉터스 키트 판매, '레이븐2' 전리품 콘셉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가 영국 위스키 브랜드 ‘BB&R(Berry Bros & Rudd)’과 컬래버 굿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굿즈 ‘더 레이븐 바운티’ 콜렉터스 키트는 ‘레이븐2’ 주요 등장 인물인 벨루시아 특무대원들의 전리품 콘셉트로 기획됐다. 


‘글랜캐런 글라스’, ‘우드 게임 트레이’, ‘도미니온 에디션 쿠폰’ 등으로 구성됐으며, 벨루시아 특무대를 상징하는 까마귀 문양을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 레이븐 바운티’ 콜렉터스 키트 세트는 6/14~7/13까지 보틀벙커 서울역점 미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또한 넷마블 스토어를 통해서는 콜렉터스 키트 세트와 ‘레이븐2’ 마우스 장패드를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BB&R은 300여년 전통의 영국 최초 주류 회사로, 영국 왕실이 인정한 상품에 부여하는 로열 워런트(Royal Warrant)를 2개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BB&R 싱글 캐스크 위스키, 넘버 3 런던 드라이 진, 킹스 진저 등이 있다.

한편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플랫폼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레이븐2’는 5월 29일 출시 이후,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위를 달성하며 양대 마켓 매출 TOP 10에 안착, 국내 MMO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관광 산업 회복세에 활짝...글래드호텔, 3분기 분기 사상 최대 실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로나 팬데믹 이후 침체됐던 관광 산업이 본격적인 회복세에 접어들며 호텔 업계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 상반기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전년 동기 대비 14.6% 증가한 883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최대치다. 외국인 관광객은 올 한 해 기준으로도 사상 최대인 2000만명 돌파가 예상된다. 올해 방한 중국인은

2

불황 속 틈새 잡는다...‘감탄계 숯불치킨’, ‘낮은 원가·고수익’ 모델로 창업 재도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숯불치킨 브랜드 ‘감탄계 숯불치킨’이 시장 변화에 발맞춰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운영 효율과 수익 중심의 배달전문 모델로 도약한다고 10일 밝혔다. ‘350℃ 백탄 참숯 직화 숯불치킨’으로 알려진 감탄계는 최근 조리·운영·메뉴 시스템 전반을 재정비하며 본격적인 창업 재개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운영할

3

서울디지털대, ‘제3회 SDU 뷰티&패션쇼’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뷰티미용학과가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디지털대학교 강서캠퍼스 1층 로비에서 ‘2025 SDU 뷰티&패션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디지털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된다. ‘K-컬처, 그 섬세함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K-Fabr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