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1월 30일(일)까지 주중, 주말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 |
| ▲ [사진=글래드 호텔] |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오는 11월 10일(월)부터 11월 30일(일)까지 수험생 본인에게 주중 디너 50%, 주말 런치 및 디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고객(최대 4인)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는 202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 적용되며 사전 예약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함께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서울과 제주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가까운 글래드 호텔 지점을 방문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